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대문구, 신촌이대‧전통시장사랑상품권 자체 발행
상태바
서대문구, 신촌이대‧전통시장사랑상품권 자체 발행
  • 임형찬기자
  • 승인 2024.04.3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촌이대사랑상품권 30억 원‧서대문전통시장사랑상품권 50억 원 규모
8일 오후 3시부터 서울페이플러스 앱에서 5% 할인 가격으로 선착순 구매
서대문구 ‘5월 가정의 달 자체 특별상품권 발행 안내’ 포스터 [서대문구 제공]
서대문구 ‘5월 가정의 달 자체 특별상품권 발행 안내’ 포스터 [서대문구 제공]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는 내달 8일 오후 3시 ‘신촌이대사랑상품권’과 ‘서대문전통시장사랑상품권’을 자체 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촌이대사랑상품권’은 신촌·이대 지역 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위해 발행하는 것으로, 신촌동 내 서대문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발행 규모는 30억 원이다.

‘서대문전통시장사랑상품권’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이번에 처음 발행하는 것으로 인왕시장, 유진상가, 백련시장, 포방터시장, 영천시장이 속해 있는 홍은1∼2동, 홍제1∼3동, 남가좌1∼2동, 천연동 내 서대문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발행 규모는 50억 원이다.

누구나 두 상품권을 각각 월 최대 50만 원(상품권 금액 기준)까지 구입할 수 있다. 내달 8일 오후 3시부터 ‘서울페이플러스’ 앱을 통해 5% 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 판매한다.

보유 한도는 두 상품권 각각 150만 원씩, 상품권 사용기한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미사용 시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상품권 취급을 희망하는 업체는 서울페이플러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서울페이 상담센터에서 가맹점 신청을 하면 된다.

이성헌 구청장은 “누구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이번 상품권 발행이 관내 신촌·이대 지역과 전통시장의 상권 활성화를 위한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임형찬기자
limhc@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