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파주 중앙도서관 '최지인 시인과의 만남' 24일 개최
상태바
파주 중앙도서관 '최지인 시인과의 만남' 24일 개최
  • 파주/ 임청일기자
  • 승인 2024.05.08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파주중앙도서관은 오는 24일 도서관 5층에서 일하고 일하고 사랑을 하고의 저자인 최지인 시인과의 만남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파주중앙도서관 제공] 
경기 파주중앙도서관은 오는 24일 도서관 5층에서 일하고 일하고 사랑을 하고의 저자인 최지인 시인과의 만남을 진행한다. [파주중앙도서관 제공] 

경기 파주중앙도서관은 오는 24일 도서관 5층에서 일하고 일하고 사랑을 하고의 저자인 최지인 시인과의 만남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최지인 시인은 2022년 제40회 신동엽문학상을 수상하며 나는 벽에 붙어 잤다, 당신의 죄는 내가 아닙니까 등 청년 세대들의 삶에 희망을 전하는 시집을 출간한 작가다.

그의 저서 일하고 일하고 사랑을 하고는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청년들의 노동과 사랑과 아픔을 담아내고, 위로가 필요한 청춘들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시인만의 언어로 솔직하게 표현한 책이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에서는 작가의 청년 시절 시를 통해 아픔을 극복한 이야기를 나누며 사랑과 치유를 주제로 시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시민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30명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중앙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서병권 중앙도서관장은 “위로가 필요한 청년 세대들에게 희망을 주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파주/ 임청일기자
imc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