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은평구의회-울진군의회, ‘지속적 교류‧협력’ 두 도시 발전 방안 모색
상태바
은평구의회-울진군의회, ‘지속적 교류‧협력’ 두 도시 발전 방안 모색
  • 임형찬기자
  • 승인 2024.10.2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구의회, 자매결연지 울진군의회 환영 간담회 개최
서울 은평구의회 의원‧직원들과 울진군의회 의원‧직원들이 29일 은평구의회에서 가진  '울진군의회 방문단 환영 간담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은평구의회 제공]
서울 은평구의회 의원‧직원들과 울진군의회 의원‧직원들이 29일 은평구의회에서 가진 '울진군의회 방문단 환영 간담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은평구의회 제공]

서울 은평구의회(의장 송영창)는 29일 구의회를 내방한 울진군의회 방문단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협력을 다짐하고 두 도시의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은평구의회와 울진군의회는 2022년 12월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으며 이번 의정 연수 기간 중 양 의회 간 교류·협력의 일환으로 이번 방문이 이뤄졌다.

은평구의회 최락의 부의장은 환영사에서 “은평구의회에 귀한 발걸음을 해주신 울진군의회 방문단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앞으로도 울진군의회와 부지런히 소통하고, 교류함으로써 두 도시가 상생해 나갈 수 있는 길을 찾겠다”고 말했다.

울진군의회 김정희 의장은 답례사를 통해 “바쁘신 의정활동 중에도 불구하고 우리 방문단을 따뜻하게 환대 해주신 데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양 의회가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협력해 나간다면 공동의 번영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임형찬기자
limhc@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