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산시의회, 11월 의원정책간담회 개최
상태바
서산시의회, 11월 의원정책간담회 개최
  • 서산/ 한상규기자
  • 승인 2024.11.1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의회 제공]
[서산시의회 제공]

충남 서산시의회(의장 조동식)는 전날 시의회 의원사무실에서 11월 의원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책간담회에서는 집행부 설명자료 31건, 의원 협의사항 9건 등 총 40개 안건을 사전 협의했다.

시의회는 집행부로부터 ▲2024년도 제3회(정리) 추경예산(안) 편성 계획 ▲2025년도 본예산(안) 편성 계획 ▲서산 예천지구 공영주차장(초록광장) 조성사업 공유재산관리계획 승인안 ▲그린 UAM-AAV 핵심부품 시험평가센터 구축사업 출연금 동의안 ▲서산시 발전소주변지역 지원사업 운영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산시-국립국악원과의 업무협약(MOU) 동의안 ▲자원회수시설 주민편익시설 및 체험관광시설 민간위탁 동의안 ▲공공형(수요응답형) 버스 시범운영 추진 등 총 31개 사안에 대해 청취했다.

이어 논의된 의원발의 안건 협의사항에는 8개의 조례안과 6개의 건의안이 포함됐다.

조동식 의장은 “이달 25일부터 23일간 열리는 제300회 제2차 정례회에서는 서산시의 재정이 시민들의 복지와 안전을 위한 필수적인 사업에 제대로 배분될 수 있도록 면밀히 점검하고 심의할 것”이라며 “특히,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 시민들의 안위가 우선적으로 고려될 수 있도록 세심한 심의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산/ 한상규기자 
hansg@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