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동작구, ‘SHOW IN DONGJAK Vol.3’ 댄스경연대회 개최
상태바
동작구, ‘SHOW IN DONGJAK Vol.3’ 댄스경연대회 개최
  • 백인숙기자
  • 승인 2018.08.1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8년 동작구 청소년어울림마당, 18일 동작문화복지센터 대강당에서 개최

- 3회째 맞는 동작구 대표 댄스경연대회...청소년들 기획부터 진행까지 직접 참여

 

 

서울 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18일 오후 2시 동작문화복지센터에서 청소년동아리 문화예술축제인 ‘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댄스경연대회는 2018년 동작구청소년어울림마당 사업의 일환으로 동작구청이 주최하고 사당청소년문화의 집 주관으로 진행된다. 또 지역주민 및 청소년 3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댄스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들이 모여 각자의 활동을 교류하고 스스로 자신들의 개성과 감정 등을 표현할 수 있는 장으로 발전시키고자 마련됐다.

 

또 동작구립사당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운영회 ‘해찬나래’와 청소년자원봉사단‘크로커스’자치기구 청소년들이 모여 기획부터 진행까지 직접 운영한다.

 

특히 청소년으로 이루어진 총16개의 동아리팀이 참여할 예정으로 최우수팀은 30만 원, 우수팀에게는 15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공연은 각 팀당 5분 이내로 장르 제한 없이 진행되며 댄스전문심사위원들을 초빙, 정확한 평가와 피드백을 제공해 청소년들이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명재 어르신청소년과장은“이번 행사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표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통의 장을 여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