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체육회 '2023 체육진흥 유공자 시상식·체육 대상' 개최

2023-12-31     인천/ 정원근기자
[인천시 중구체육회 제공]

인천시 중구체육회는 최근 2023년을 마무리하며 한 해 동안 중구 체육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2023 체육진흥 유공자 시상식 및 체육인 대상 송년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중구체육회 명예회장·고문·자문위원과 임직원 및 체육단체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중구 체육진흥을 위해 힘써온 체육유공자 31명에게 중구청장, 중구의회 의장, 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대한체육회장, 중구체육회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특히 중구체육회 발전에 기여한 김정헌 중구청장, 강후공 구의회 의장, 배준영 국희의원에게 ‘공로패’, 백응섭 인천글로벌시티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행사에는 각 종목 분야에서 생활체육 저변확대와 협회 발전을 통해 중구체육회를 알리고 중구의 위상을 높이고 알리는데 기여한 협회에게 체육 대상을 수여했다. 동상에는 중구파크골프협회(회장 김무용), 은상의 경우 중구게이트볼협회(회장 이순복), 금상에는 중구테니스협회(회장 김성영), 대상은 중구축구협회(회장 정봉준)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장관훈 중구체육회장은 “중구 체육인들의 저변 확대를 위해 체육시설 및 구장 확보에 더욱 힘쓰고, 새해에도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는 중구체육회가 되도록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jeonm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