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총선] 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인천·부천지구회, ‘손범규 남동구갑 예비후보 지지’ 선언

총동문회·지구회 “학사장교의 자랑 손범규 지지하겠다” 밝혀 손 예비후보 “학사장교의 자부심으로 국가에 대한 충성심·봉사 헌신의 정신으로 정치하겠다”

2024-02-25     인천/ 정원근기자
[손범규 예비후보 제공]

대한민국 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와 인천·부천지구회가 지난 23일 손범규 국민의힘 인천 남동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무소에서 손범규를 지지 선언했다.

이들 단체는 “학사장교의 자랑, 손범규 국힘 남동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히며 “6만 학사장교 동문회 힘을 모아 손범규 예비후보를 꼭 당선시키겠다”고 지지 선언을 했다.

먼저 김광호 고문(세종노무법인 대표·학사장교 1기)은 “학사장교 모두가 단결해서 손범규 예비후보를 지지하자”고 격려했다.

이어 권오길 총동문회장(롯데리아 영종석바위점·운서점 대표, 학사장교 9기)은 “6만 학사장교가 모두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응원했다.

박만규 지구회장(전 농협은행 인천본부장, 인천·부천지구회장)은 “사회적 재능기부를 많이 한 인성이 좋은 손범규 예비후보가 꼭 승리하기를 응원하겠다”고 지지했다.

이들의 지지선언에 대해 손 예비후보는 “학사장교의 자부심으로 국가에 대한 충성심과 봉사·헌신의 정신으로 착한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유정복 시장과 박종효 남동구청장도 대한민국 육군학사장교 총동문으로 지난 지방선거에서 두 단체는 활발한 응원을 펼쳤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jeonm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