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지방국세청,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직원들 자발적 동참…이웃사랑 실천 헌혈은 고귀한 사랑 나눔의 실천

2024-06-19     수원/ 박선식기자
중부지방국세청은 19일 지방청 근무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중부지방국세청 제공]

중부지방국세청은 19일 지방청 근무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생명 나눔과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직원들은 자발적으로 동참해 헌혈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체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오호선 중부청장은 “헌혈은 우리 이웃의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고귀한 사랑 나눔의 실천”이라고 강조했다.

여지수 성실 납세 지원국 조사관은 “나눔의 기회가 예전보다 줄어 안타깝다”며 “‘인간의 가치는 얼마나 사랑을 받았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사랑을 베풀었느냐에 달려있다’라는 에픽테토스의 말처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선한 영향력을 주는 삶을 살겠다”고 다짐했다.

박미현 조사관은 “나눔이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가까이 있음을 알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랑 나눔을 지속 실천하며 이웃과 함께 '사랑, 나눔, 그리고 행복한 동행'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오호선 중부지방국세청장은 “One Planet, One Step 사회공헌 및 친환경 활동에 적극 참여해 준 지방청 직원 여러분의 아름다운 마음과 행동에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며 “우리가 실천하는 이웃사랑이라는 씨앗이 우리라는 공동체 안에서 사랑과 행복의 꽃으로 활짝 피어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부지방국세청은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매월 'One Planet, One Step' 사회 공헌 및 친환경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수원/ 박선식기자 
sspark@jeonmae.co.kr
 

jeonm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