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팽성읍, 장수 사진 촬영의 날 행사 진행
2024-09-02 평택/ 김원복기자
경기 평택시 팽성읍은 국제로타리 3750지구 평택 중앙 로타리 클럽에서 주최한 ‘아름다운 인생 장수 사진 촬영 행사’가 최근 읍 3층 대회의실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읍 저소득 어르신 30명이 참여해 무병장수와 안녕을 기원하는 장수 사진을 촬영하며 특별한 순간을 만끽했다.
이날 웨딩픽스의 이영천 작가와 국제대 메이크업 박선영 교수 팀원, 이태리 미용실의 김재원 원장이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전문적인 촬영 및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들의 섬세한 손길 덕분에 어르신들은 더 아름답고 존귀한 모습으로 자신의 인생을 기념할 수 있었다.
읍장은 “평택 중앙 로타리 클럽에서 지원해주신 덕분에 어르신들과 뜻깊은 시간을 갖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저소득 가구를 위해 따뜻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중앙 로타리 클럽 김경한 회장은 “어르신들의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협력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더 많은 행복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1985년 5월에 창립한 평택중앙로타리클럽은 장수사진 촬영 행사뿐만 아니라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사업, 동부공원 음수대 설치와 노인복지 전용 버스 기증, 매년 집수리 봉사를 통한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하는 등 아름다운 선행을 베풀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평택/ 김원복기자
kimwb@jeonm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