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10기 대학생 서포터스 수료식 가져

해외봉사활동 참가, 물 절약 UCC 제작 등 홍보활동

2016-11-01     대전/ 정은모기자

K-water의 다양한 홍보활동에 참여해온 제10기 K-water 대학생 서포터스가 올 한해 활동을 마감하고 지난 28일 K-water 본사에서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K-water 대학생 서포터스는 지난  5월에 발대식을 하고 스마트 물관리와 건강한 수돗물 마시기를 등을 알리기 위해 지난 4개월동안 다양한 홍보활동을 해 왔다.

900여 회의 오프라인 활동과 3만여 건의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 방문객 180만 명 등을  달성, K-water가 수탁운영 중인 지방상수도 현장에서 수돗물 검침과  수질 관리 업무를 체험하고  온라인 SNS 활동 등을 통해 국민에게 건강한 수돗물 등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섰다.

또한 올해 8월부터 9월까지 2차례 진행한 몽골 해외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미급수 지역 식수개발, 사막화 방지를 위한 나무 심기, 학교 환경 개선 등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했다.
 
이날 수료식은 서포터스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활동 우수팀 시상과 이학수 K-water 사장의 강연으로 진행됐다. 

이학수 사장은 “K-water 대학생 서포터스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물관리의 중요성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기 바라며 항상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삶의 자세로 미래를 준비한다면 밝은 미래는 여러분의 것”이라고 전했다. 

jeonm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