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학생상담센터, 2017 우수상담기관으로 선정

2017-12-27     대구/ 신미정기자

계명대(총장 신일희) 학생상담센터가 전국대학교 학생생활상담센터협의회가 주관하는 2017년 우수대학상담기관 평가에서 프로그램 부문 우수상담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계명대 학생상담센터는 교수상담역량강화를 위한 상담매뉴얼 책자 및 동영상 개발, 교육을 비롯해 계명대학교 재학생들의 진로요구조사를 기반으로 한 KLC(Keimyung Life Career) 로드맵, 계명생애진로로드맵 등 진로영역의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또 상담자와 학습멘토가 함께하는 목교기반 자율형 학습프로그램, 소수자학생(장애학생, 편입생, 유학생 및 심리적 취약계층)의 학교적응을 위한 K-MOM(Keimyung-Mind care of Minority)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계명대 학생상담센터는 학생상담센터 운영위원회와 성희롱고층상담 운영위원회 등 2개의 위원회와 행정팀, 심리검사부, 상담지원부, 교육지원부, 성희롱고층상담부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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