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제8대 평택시의회 당선인 인사회 개최

2018-06-24     평택/ 김원복기자

평택시의회(의장 김윤태)는 지난 22일 무봉산 청소년수련원에서 제8대 평택시의회 의원으로 당선된 의원들의 원활한 개원 및 의정활동 지원을 위해 당선인(사진) 인사회를 하기 위해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날 인사회는 평택시의회 김윤태 의장, 정장선 평택시장 당선인, 제8대 평택시의회 의원 당선인, 집행부 실·국·소장이 참석하였으며, 의원 배지 전달, 의원 재산 등록 및 겸직 신고 안내, 의정현황 설명, 의정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김윤태 의장은 당선인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시민들께 한발 먼저 다가가 듣고 정책을 실행하는 소통하는 의원, 그리고 전문성을 갖춘 의원을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식순에 따라 국회의정연수원 최민수 교수를 초빙하여 기초의회 의정활동에 대한 2시간 가량의 특강이 있었다.
 
또 제8대 평택시의회 의원 당선인들은 “시민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이 자리에 선 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 발전과 평택시민들의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의회는 7월 2일 제199회 임시회를 개최하여, 제8대 전반기 의장, 부의장을 선출를 하고, 이 후 의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상임위원회를 편성하게 된다.

또한 7월 3일에는 개원식을 개최한 후 각 상임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할 예정이다.
 


jeonm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