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기대 외식조리계열, 식공간페스티벌 최우수상 등 수상

2021-12-15     대전/ 정은모기자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제공]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외식조리계열의 푸드스타일링과 테이블세팅 능력이 대내외에서 인정받았다.

15일 대전과기대에 따르면 외식조리계열은 최근 한국식공간페스티벌 운영위원회에서 주관하는 2021 한국식공간페스티벌에 학생들이 참가해 푸드스타일링과 테이블세팅에서 최우수상 10작품, 우수상 8작품, 특별상 4작품 등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 올해 코로나의 여파로 온라인 공모전 형식으로 진행했으며 계절을 담은 식공간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작품을 접수받았다.

푸드스타일링 부문 최우수상에는 ▲쑥을 이용한 베이비 쓕쓕(박연서) ▲칠리소스를 곁들인 새우 완자 튀김(이세원) ▲뉴트로 블루베리 곡물 크럼블(김남윤) ▲슈퍼푸드-브로콜리(김현승), 우수상에는 ▲슈퍼푸드-블루베리(손호준) ▲토담채 파스타(윤서영) ▲복분자 몽블랑(안희정) ▲고구마 함박 스테이크(민소윤) ▲허브오일 연못과 야채 테린 공원(정성현) ▲대추쌈밥과 달래된장찌개(신유준), 특별상에는 ▲풀밭 위의 두부(장정빈) ▲다시마 채소말이(정성원) ▲고구마김밥(이수연) ▲고구마 수플레 팬케이크(윤중수) 등이 수상했다.

테이블세팅 부문에서는 ▲나의 작은 시골마을(송보경, 손호준, 김남윤) ▲나홀로 집에(김남윤, 손호준, 최영인) ▲추수 다음 날 Breakfast(송현오, 김현승, 박세진) ▲봄날 티파티(구하늘, 구은정) ▲힐링하와이(손호준, 정현석, 정성현)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않아서 너와 가을 오두막데이트하고 싶었다.(윤서영, 장가경, 황지인) 우수상 ▲우당탕 20살 맞이한 겨울의 피날레 메리크리스마스 퐈리(장가경, 윤서영, 구본재, 정지우) ▲겨울 파자마 파티(황지인, 김연훤, 이은진) 등이 수상했다.

한편 박인수 계열부장은 “코로나19로 함께 작업하기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철저한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의욕적으로 학업에 전진하고 더 나아가 외부 공모전에서도 크게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학생들이 자랑스럽고 대견하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jeonm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