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패밀리 기업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

2016-03-03     한영민기자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가 이달부터 패밀리 기업지원 사업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패밀리 기업지원 사업이란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현장중심의 맞춤형 지원을 실시함으로써 지역경제 발전과 산업기술의 성공적 사업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세부사업은 ▲현장애로 컨설팅 ▲국내·외 산업재산권 출원 ▲홈페이지 제작 ▲시제품개발 ▲시험분석 ▲장비교정, 홈페이지 제작 ▲국내홍보 ▲국내전시회 참가 ▲카달로그 제작 등이며 업체들은 연 1500만 원 한도 내에서 원하는 사업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지원 대상은 남부 9개 시군(수원, 오산, 화성, 의왕, 하남, 양평, 여주, 광주, 군포), 북부 10개 시군(의정부, 파주, 포천, 연천, 고양, 구리, 가평, 남양주, 동두천, 양주) 소재 업체 중 공장등록 및 지방세 완납 기업이다.
 손수익 도 기업지원과장은 “패밀리 기업지원 사업은 중소기업의 애로진단부터 창안개발, 제품생산, 판로개척까지 단계별 맞춤식 지원이 가능하도록 구성해 참가 기업들의 호응이 높다”면서 “새로운 기술을 갖췄거나 지역경제를 활성화 할 수 있는 중소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남부권은 경기중기센터 기업SOS팀(☎ 031-259-6115), 북부권은 지역산업팀(☎ 031-350-7127)로 문의하면 된다.
 
jeonm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