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의령군 주민생활지원과는 최근 의령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소속 공무직 및 기간제 근로자 18명을 대상으로 공직기강 확립과 친절행정 실현을 위한 복무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인 불친절 응대 등 해이해진 복무기강 사례가 지속적으로 대두되고 있어, 민원인 편의와 책임행정 실천을 위해 민원응대 매뉴얼 및 복무규정을 교육하고 효율적인 업무처리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홍열 주민생활지원과장은 “공무직 및 기간제 근로자들의 공직자로서 책임감 있고 친절한 행정 실천과 근무기강 확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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