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행복찾아 떠나는 음식여행 ‘정선 토속음식축제’ 대성황
상태바
행복찾아 떠나는 음식여행 ‘정선 토속음식축제’ 대성황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19.04.22 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단위 참여·볼거리·체험거리 등 인기

 <전국매일> 정선/ 최재혁기자 = 2019 정선 토속음식축제가 볼거리 및 체험거리를 선보이며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맛과 멋, 흥, 정, 힐링 등을 자랑하며 지역주민이 화합하고, 관광객이 참여하는 축제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축제는 동계올림픽의 도시 정선 북평면에서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열린 2019 정선 토속음식축제가 관광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킨 가운데 화창한 봄 날씨로 인해 전국 각지에서 모인 관광객들로 북적였다.


 또한 ‘맛과 향기, 그리고 추억과 행복을 찾아 떠나는 음식여행’을 주제로 열린 2019 정선 토속음식 축제는 봄기운이 충만한 가운데 절정의 아름다움 자랑하고 있는 만개한 벚꽃은 상춘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한 것은 물론 겨우내 잠들어 있던 내·외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정선만의 특색있는 토속음식축제를 펼쳤다는 평가를 얻었다.


 이번 축제는 웰빙시대 가족단위 참여와 볼거리 및 체험거리를 선보이며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맛과 멋, 흥, 정, 힐링, 오감 만족 등 관광객에게 직접 참여의 즐거움과 흥미를 제공해 매해 큰 인기를 누리는 정선 토속음식 축제는 건강을 챙기며 봄 나들이의 정취를 만끽하려는 상춘객들이 대거 몰리면서 성황을 이뤘다.


 특히 봄 여행을 즐기려는 친구, 연인, 가족, 단체 관광객들은 어머니의 따뜻하고 담백한 손맛과 이야기가 있는 고향의 맛이 느껴지는 토속음식을 맛보며 여행의 즐거움인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추억여행으로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해 관광객 만족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