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상반기 임직원 공동대화 개최
상태바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상반기 임직원 공동대화 개최
  • 박창복기자
  • 승인 2019.08.1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박창복기자>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은 부서 벽 허물기 및 직원 간 신뢰도 향상을 위한 소통문화를 조성하고자 상반기 임직원 공동대화를 실시했다. 

상반기 공동대화는 총 7회에 걸쳐 232명의 공단 직원들이 참여했다. 그 중 ‘임직원과의 행복뿜뿜 간담회’는 신임 임원들의 경영철학을 직원들과 공유하고, 공단 내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또한, 임원이 외부 사업장을 직접 방문해 현장 근무자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개선책 마련에 노력했던 점은 임직원 간 직접적인 소통이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었다.

공동대화를 통해 접수된 건의사항은 복리후생, 행사 분야 등 총 17건이었는데, 이 중 7건은 해결됐고 6건은 해결 중이다. 공단 경영지원부장은 “해결 중인 6건은 올해 안에 완료될 수 있게끔 할 것이고, 나머지 4건에 대해서도 중장기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라고 하며 “품격 있는 강남을 만들어가기 위해 공단 직원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공단 경영지원부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행복토크’, ‘힐링토크,’ 등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통해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조성함으로써 직원들의 만족도를 증대시키고, 이를 통해 강남이 기분 좋은 변화를 만들어나가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