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하이원리조트, 대국민 신규 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상태바
하이원리조트, 대국민 신규 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 정선/최재혁기자
  • 승인 2019.11.2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최재혁기자>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하이원 리조트 발전을 위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관광레저 분야 신규 사업 아이디어’를 주제로 20일부터 대국민 신규 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분야는 시설 기반형, 체험 기반형, IT 기반형, 기타 등 4개 분야이며, 루지스카이워크 등 현재 하이원에서 검토 중이거나 확보된 아이디어 또는 사행산업 관련 콘텐츠는 선정에서 제외된다. 

 

총상금 800만원 상당의 이번 공모전에는 대상(1건) 200만원, 최우수상(1건) 100만원, 우수상(3건) 70만원, 장려상(5건) 50만원이 대표이사 표창과 함께 주어진다. 또한 참가상(20건)을 수상한 팀이나 개인에게는 기념품이 전달된다. 

 

이번 공모전에는 개인 또는 3인 이하로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으며, 하이원 리조트 임직원을 제외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내년  1월 19일까지 강원랜드 홈페이지에 있는 대국민 신규 사업 아이디어 공모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받고 있으며, 심사결과는 내외부 심사를 통해 목적부합성, 기대효과, 실현가능성, 창의성 등을 평가해 2월 중 수상자들에게 개별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하이원 리조트는 향후 수상작이 실제 사업화가 진행되면, 수상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다.  

 

정선/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