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성북구, 미혼남녀 인연만들기 파티 '성북에서 만나' 개최
상태바
성북구, 미혼남녀 인연만들기 파티 '성북에서 만나' 개최
  • 박창복기자
  • 승인 2019.11.1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서울> 박창복 기자 = 성북구(구청장 이승로)는 ‘결혼하기 좋고 젊은 세대가 머물고 싶은 성북’을 만들고자, 바쁜 일상 속에서 만남의 기회가 부족한 미혼남녀들에게 소중한 인연을 선물하는 행사인 ‘미혼남녀 인연만들기, 성북에서 만나’를 지난 16일 한스갤러리 진행했다. 

구는 성북구 거주 또는 성북구 소재 직장인을 대상으로 신청자 82명 중 남녀 각각 20명씩을 선정했고, 남녀의 차이를 이해하고 존중할 수 있는 자세에 대한 특강과 로테이션미팅으로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2017년부터 열린 ‘성북에서 만나’는 올해 4회차를 맞아 ‘N포 세대’로 불리는 20~30대 에게 인연의 소중함을 알려주고 있다. 참가자 설문조사 결과, 만남의 기회가 부족하다는 의견이 67%였고, 이런 만남행사의 필요성에 대해 꼭 필요하다 36%, 필요하다 60%로 대부분의 참가자들이 필요성을 느끼는 점을 반영해 기획, 진행된 것이다.

이승로 구청장은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젊은세대들이 가족을 형성해 머물고 싶은 성북이 되도록 환경과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노력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성북에서 만나’ 행사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구청 여성가족과(☎ 02-2241-258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