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송도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가족의 달 공연 개최’
상태바
송도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가족의 달 공연 개최’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19.04.2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민과 함께하는‘한 걸음 더(the) Family Day’

 <전국매일> 인천/ 정원근기자  = ㈜인천글로벌시티(대표이사 이성만)는 20일‘한 걸음 더(the) family day’공연을 송도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단지 내 지하강당에서 입주민과 인근 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된 공연은 가정의 행복과 입주민들의 화합을 도모하고자 인천글로벌시티의 주최로 열렸다.


 공연은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시작으로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블록 만들기 체험 등의 부대행사와 개그맨 변기수의 사회로 가수 박완규, 정흠밴드, 어라우즈, 권인재의 공연으로 진행됐다.


 공연에 참석한 한 입주민은“아직 한국생활이 많이 낯설지만, 공연을 통해 입주민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앞으로 이런 기회가 더 확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성만 대표(사진)는“참석한 모든 분들의 가정에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 하길 기원한다”며“송도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가 재외동포 국내정착의 성공사례가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인천글로벌시티는 송도아메리칸타운 2단계 사업을 앞두고, 송도아메리칸타운에서 인천글로벌시티로 사명을 변경하고, 사명 변경에 맞춰 새로운 CI를 도입했다. 


 송도아메리칸타운 2단계 사업은 오는 6월 청약을 시작으로, 오는 8월말 정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9월 사업승인이 완료되면, 10월 중으로 착공도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