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입지가 답이다! 답십리 뉴타운 카운티 에비뉴
상태바
입지가 답이다! 답십리 뉴타운 카운티 에비뉴
  • .
  • 승인 2019.07.2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타운 ‘항아리 상권 중심’에 위치…고정된 수익 보장 기대지하철 1·2·5호선 ‘트리플 역세권’ 유동인구도 잠재적 고객교통망 확충 계획도 다양…강남권 15분대 프리미엄 확보

<전국매일신문 .>

 

 상가는 앞으로 보나 뒤를 보나 역시 입지가 답이다. 그런 의미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역세권 상권에 들어서는 ‘답십리 뉴타운 카운티 에비뉴’ 상가를 소개하고자 한다.

   6000여 세대의 래미안 타운 등 4개의 아파트 단지를 품고 있는 항아리 상권 중심이라는 것도 고정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입지적 강점이다.
 
 답십리 뉴타운 카운티 에비뉴가 자리한 답십리 일대는 1만3866세대의 브랜드 아파트 단지가 자리한 전농답십리뉴타운 사업이 지난 2016년 완료돼 매머드급 규모의 주거 타운이 들어선 상태다.

   따라서 6000여 세대가 거주 중인 래미안 타운을 비롯해 4개의 아파트 입주자들이 주요 수요층이며, 반경 500m 내에는 약 1만여 세대가 거주하고 있어 배후수요가 상당히 탄탄하다.

   오는 2022년에는 청량리재정비촉진지구도 완공될 예정으로, 2300여 세대에 달하는 추가 수요도 확보될 전망이다.

 특히 주목할 것은 청량리역 상권을 바로 잇는 상권이 답십리 뉴타운 항아리 상권이라는 것이다. 최근 강남상권도 옛말이라고 할 정도로 상가투자를 꺼리는 현실에서 청량리역 상가는 불패상권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믿고 투자하는 상권이다.

   그 청량리역 불패상권을 바로 잇는다는 위치가 바로 답십리 뉴타운 가운티 에비뉴 상가이다. 상가 분양가도 청량리역 상가들보다 저렴해 경제적인 경쟁력까지 갖췄다.

 또한 1호선 청량리역, 2호선 신답역, 5호선 답십리역이 삼각 띠를 이루는 트리플 역세권 대로변 코너 상가로 활발한 유동인구를 고객으로 유치할 수 있다는 탁월한 상가입지도 고수익을 높이는 강력한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렇듯 답십리 뉴타운 카운티 에비뉴는 주변 수요가 풍부한 것은 물론, 도보 이용객과 차량 이용객 모두 접근하기가 좋은 사통팔달 사가정로 대로변 코너 상가로 접근성과 가시성이 우수하다.

   상가가 들어선 일대는 재래시장과 노후화된 상가들이 대부분인 것이 현실이어서 기존 상가로부터의 상당한 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상가 전문가들은 말한다.

 답십리 뉴타운 카운티 에비뉴 인근에 교통망 확충 계획이 다양해 이에 따른 프리미엄 확보도 예상된다.

   신분당선 연장선 청량리역이 예정대로 올해 말 개통되면 강남 접근성이 대폭 향상되며, 청량리역 1호선을 이용하면 강남권 진입까지 50분가량이 소요되지만, 신분당선 연장선이 개통될 경우 15분대에 강남권 진입이 가능해진다.

   광역급행철도 GTX-C노선도 사업 진행이 확정된 상태며, B노선도 예비타당성 조사에 들어갔다. 청량리역이 수서발 고속열차(SRT) 추가 정차역에 지정된 것과 경전철(면목선) 조기 착공도 교통개발 호재도 풍부하다.

 강남에서 성공투자처를 잃은 상가투자자들에게 명쾌한 답을 제시할 답십리 뉴타운 카운티 에비뉴 상가는 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동 1012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4층 총 82실 규모로 건립되며, 현재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을 하고 있어 다시 없이 기회까지 있는 지금, 바로 ☎ 02-2249-8751로 문의하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