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구로구의회, 제266회 정례회 개회
상태바
구로구의회, 제266회 정례회 개회
  • 박창복기자
  • 승인 2017.06.0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회계연도 결산안 승인 위해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위원장에 이호대의원, 부위원장에 정대근 의원 선출

서울 구로구의회(의장 박용순)는 8일, 제266회 제1차 정례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오는 28일까지 21일간의 일정으로 개회했다.

이날 2016회계연도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결산 승인안 심사를 위해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했다. 예결위 위원장에 이호대 의원과 부위원장에 정대근 의원을 선출하고, 박칠성·최숙자·윤수찬·박평길·박동웅·김희서·박종여 의원 등 총 9명을 위원으로 선임했다. 

이번 정례회에서는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비롯해 2016회계연도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결산안 승인, 조례안 및 동의안 심사 등 총 10건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상정된 안건으로는 ▲구로구 불용의약품 등의 관리에 관한 조례안 구로구 웰다잉 문화조성에 관한 조례안 ▲대한민국건강도시협의회 운영 규약 동의안 ▲구로구 계약심의위원회 구성ㆍ운영 및 주민참여 감독대상공사 범위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구로구 소규모 공사 감독 업무 위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구로구 도로복구 원인자부담금 징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구로구 도로굴착복구기금 설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구로구 건축물관리자의 제설ㆍ제빙에 관한 조례안 등 총 10건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