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서구, 9월 27일 제6회 ‘Dream Job 페스티벌’ 방화근린공원에서 개최
상태바
강서구, 9월 27일 제6회 ‘Dream Job 페스티벌’ 방화근린공원에서 개최
  • 김윤미기자
  • 승인 2019.09.1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김윤미기자>

강서구(구청장 노현송)가 9월 27일~28일 양일간 강서청소년들이 꿈을 탐색하는 꿈 마을을 방화근린공원에 만든다. 

구는 올해부터 다양한 진로직업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드림잡 페스티벌’과 ‘학부모 진로JOB’을 이어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27일에는 지역 내 자유학기제 중학생 1학년을 대상으로 ‘제6회 드림잡 페스티벌 · ON 마을 꿈마을’을 개최한다.  

올해는 ▲두드림 꿈마을 ▲신나는 꿈마을 ▲건강한 꿈마을 ▲신기한 꿈마을 ▲새로미 꿈마을 등 5개의 영역의 체험 마을과 163개의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아이들을 위해 지역 내 직장인과 대학생 7백 명이 멘토로 참가해 체험부스에서 활동하며 직업에 대한 각종 조언도 해준다.

28일에는 지역 내 초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제3회 학부모 진로JOB’이 열린다. 사전 참가신청자 수가 6,000여명이 넘는 등 학부모와 초등학생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으로 관심 있는 주민이면 강서진로직업 체험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