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대구한의대 박동균 교수, 대구수성경찰서장 감사장 수상
상태바
대구한의대 박동균 교수, 대구수성경찰서장 감사장 수상
  • 대구/ 신용대기자
  • 승인 2019.10.20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경찰행정학과 박동균 교수는 지난 18일 대구수성경찰서 수성홀에서 경찰에 대한 깊은 이해와 관심뿐만 아니라 수성경찰서와의 공동체 치안 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구수성경찰서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박동균 교수는 현재 대구수성경찰서 범죄예방협의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대구수성경찰서와 협력해 탄력순찰과 교통안전, 서민 3不 사기범죄예방 등 치안시책에 대한 효율적 홍보 활동 전개로 경찰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대구교통방송에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서민을 울리는 3不 사기 피해사건의 예방을 위한 대처 방안과 학교폭력 실태와 대책, 안전 불감증과 대형고 예방, 보이스 피싱 및 여성범죄 피해 실태와 대책을 제시하는 등 범죄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동균 교수는 감사장을 수여받은 이후 대구수성경찰서 관계자들과 함께 대구수성서 기능별 홍보전략 3C 간담회를 진행했다.

박동균 교수는 국내 치안행정 분야의 전문가로 안전 및 치안분야의 우수한 연구업적과 국내외 학술대회에서 다양한 정책대안 제시, 논문 발표 등 활발한 학술활동을 하고 있으며 한국치안행정학회장, 한국경찰연구학회장, 사단법인 국가위기관리학회장을 역임했다.

또한 각종 학회 및 정부에서 수여하는 학술상과 감사장, 법무부장관 표창 등을 수상했다.

 

[전국매일신문] 대구/ 신용대기자
shinyd@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