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국공항공사, 사천공항 항공노선(김포-사천) 이용 50~70대 맞춤형 여행 상품 개발
상태바
한국공항공사, 사천공항 항공노선(김포-사천) 이용 50~70대 맞춤형 여행 상품 개발
  • 사천/ 박종봉
  • 승인 2019.11.1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항공사(손창완 사장)는 지역관광 활성화 지원 및 국내항공수요 증대를 통한 지방공항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사천공항 김포-사천 항공노선을 이용한 ‘비행기 타고 떠나는 5070 청춘여행’ 상품을 개발했다.

공항공사는 지난 5일 부터 6일까지 1박 2일 동안 사천, 진주, 통영, 남해, 고성지역 관광지를 여행하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여행상품은 50~70대를 타깃으로 빠르고 편리한 항공교통을 활용한 맞춤형 상품으로 해외 여행수요를 국내여행으로 전환하고 지역관광 및 지방공항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개발됐다고 밝혔다.

공사는 지난 10월 사연공모 이벤트를 진행해 체험참가자를 선정했고, 참가자들은 사천바다 케이블카 탑승과 남해독일마을 파독 전시관 관람 및 맥주체험, 파독간호사 삶과 인생이야기 강연 등이 포함된 남해 힐링 여행과 통영 골프여행 상품을 통해 서부경남 주요 관광지와 먹거리 등을 체험했다.

조희형 공항공사 사천지사장은 “이번 여행상품 체험 참가자들의 여행후기를 SNS, 블로그 등을 활용해 다각적인 홍보를 해나갈 예정이라”면서 “경상남도 등지자체와 협업을 통해 사천공항과 서부경남 관광자원을 연계한 다양한 국내항공 여행상품을 지속 개발해 사천공항이 지역관광 산업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사천/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