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노원구, 가수 김창완과 함께하는 불후의 명강 개최
상태바
노원구, 가수 김창완과 함께하는 불후의 명강 개최
  • 백인숙기자
  • 승인 2019.11.1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13일 노원문화예술회관서 ‘동심으로 살아간다는 것’ 주제로 강연

 

 

 

<전국매일신문 백인숙기자>

- 사회자 강은하 아나운서와 함께 북 토크 형식으로 진행

 

 

<전국매일/서울> 백인숙 기자=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오는 13일 오후 2시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명사초청강연 ‘불후의 명강’을 연다.

 

가수인 김창완 강사를 초청해 ‘동심으로 살아간다는 것’이라는 주제로 사회자 강은하 아나운서와 함께 북토크 형

 

식으로 진행한다.

 

김창완 강사 특유의 진솔한 화법으로 관객들과 함께 동심으로 살아가는 삶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강연에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사전 신청 없이 무료로 선착순 입장할 수 있다.

 

김창완 강사는 1977년 그룹 ‘산울림’으로 데뷔해 가수, 연기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2013년 ‘할아버지 불알’을 비롯해 동시 다섯 편을 동시 전문지 동시마중에 발표하였고, 2019년 ‘칸 만들기’로 제3회 동시마중 작품상을 받았다. 올해 첫 동시집 ‘무지개가 뀐 방이봉방방’을 출간했다.

 

한편 노원구 불후의 명강은 주민들이 만나고 싶어 하는 사회 각 분야의 명사를 초청해 그들의 삶과 시대의 화두를 공유하는 교양강연으로, 매회 900여명의 주민들이 강연장을 채우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승록 구청장은 “이번 강연은 김창완 강사와 함께 동심을 찾아 떠나는 행복한 여정이 될 것”이라며 “불후의 명강이 일상에 지친 구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