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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양도시공사 ‘시민 신뢰받는 1등 공기업’ 발돋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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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양도시공사 ‘시민 신뢰받는 1등 공기업’ 발돋움
  • 안양/ 배진석기자
  • 승인 2019.12.15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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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선정

경기 안양도시공사(사장 배찬주)가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1년 동안 공정거래위원회가 지정하는 CCM 관련 교육을 10시간 이상 이수하고, 최소 2년간 소비자관련법 및 공정거래법 위반으로 시정명령 이상의 조치를 받지 않아야 한다.

또 리더십, CCM 체계, CCM운영 및 성과관리 항목에 대해 평가해 각 80%이상의 점수를 획득해야 한다. 안양도시공사는 고객서비스헌장과 고객서비스 이행 기준을 재정비하고 민원통합시스템 구축, VOC채널구축 활용 등을 추진해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왔다.

배찬주 사장은 이날 인증식에 참석해 “이번 인증 선정은 전 임직원이 우리 공사의 소비자중심경영 슬로건인 ‘열린마음(경청), 열린미소(표현), 열린행동(실천)'아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얻은 결과로 앞으로도 고객서비스 향상에 힘써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시민에게 신뢰받는 1등 공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안양/ 배진석기자
baejs@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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