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울보훈청, 민원서비스 향상 및 열린 혁신 위한 ‘친절·혁신드림팀 발대식’개최
상태바
서울보훈청, 민원서비스 향상 및 열린 혁신 위한 ‘친절·혁신드림팀 발대식’개최
  • 백인숙기자
  • 승인 2018.03.1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지방보훈청(청장 오진영)은 12일 오전 11시, 민원서비스 향상 및 열린 혁신을 위한 기관내 토론 모임인 ‘친절·혁신드림팀’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친절·혁신드림팀’은 자유로운 토론을 통해 고객만족 및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T/F팀으로, 2012년부터 매년 새로운 팀원을 구성해 활동 중에 있다.

 

특히 기존 팀원이 신규직원 위주였던 것과 다르게, 올해는 부서별로 선·후배 직원이 짝이 되어 팀원으로 선정됐다.

오진영 청장은 “선배직원의 폭넓은 업무경험과 후배직원의 신선한 시각이 만드는 시너지로 좋은 아이디어들이 탄생하길 기대한다”며 “7년간 활동해 온 친절·혁신드림팀을 서울청의 전통이자 자산으로 발전시켜 보자”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동료직원의 추천을 통해 선정된 11명의 드림팀원은 ‘따뜻한 보훈’의 실현을 위해, 현장에서 아이디어를 찾고 자신의 일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서울청 ‘친절·혁신드림팀’은 2018년 연말까지 보훈가족 중심의 맞춤형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이를 바탕으로 규제개혁 및 상향식 정부혁신을 위해서도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