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갖고 필승다짐
상태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갖고 필승다짐
  • 박창복기자
  • 승인 2018.04.1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영선 우상호 안규백 국회의원 등 참석 축하
정세균 의장, 추미애 대표, 우원식 원내대표 등 영상메시지

유덕열 더불어민주당 동대문구청장 예비후보(현, 구청장)가 15일 오후 5시 제기동 불노장생빌딩 10층 많은 지지자 주민등이 참석 가운데 필승을 다짐하며 획기적으로 동대문의 가치를 수직상승의 의지를 다졌다.

이날 행사는 한사랑 음악봉사단(아마추어 음악봉사동아리)의 색소폰 연주로 개막을 알리고, 오후 5시부터 시작하는 본 행사는 홍사필 전 동대문구 배드민턴 연합회장 사회로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에 도전하고 있는 박영선· 우상호 국회의원 등 현직 국회의원들이 참석해 개소식을 축하했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정세균 국회의장,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우원식 원내대표, 송영길 국회의원 등이 영상 메시지를 통해 축하의 덕담을 전했다.

이날행사에는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더불어 민주당 시의원 예비후보들과 구의원 선거 에비후보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예비후보는 “공직선거법 등 제반 규정을 철저히 준수해 공명선거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며 “정책과 공약으로 깨끗한 선거를 치르고 반드시 선거에서 승리해 구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켜드리겠다”고 밝혔다. 

유덕열 예비후보의 정책과 공약은 모바일 홈페이지(http://ddmydy1.cafe24.com)나 네이버블로그(https://blog.naver.com/ddmyd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