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조은희 서초구청장, 한국케이블TV방송대상 우수지방자치단체상 수상
상태바
조은희 서초구청장, 한국케이블TV방송대상 우수지방자치단체상 수상
  • 이신우기자
  • 승인 2019.04.1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도 서초구민을 주인공으로 하는 멋진 작품을 함께 만들 것”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조은희 구청장이 18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열린 ‘제15회 케이블TV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지방자치단체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케이블TV방송대상은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가 우수프로그램 제작․편성에 기여한 종합유선방송국(SO) 및 프로그램공급자(PP), 지역방송과 함께 지역사회를 발전시킨 지자체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우수지방자치단체상은 올해 처음 신설된 특별상으로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에서 수여한다.

 

서초구는 지역케이블방송사인 현대HCN과 지난 2015년부터 구의 대표 축제인 ‘서리풀페스티벌’과 달맞이 축제, 카페골목 축제 등 특색 있는 지역축제를 공동 기획해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온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이 밖에도 2014년에 케이블방송사와 최초로 ‘자연재해 대처 상호지원 협약’을 체결하고 ‘미디어아카데미’ 운영으로 자유학기제에 따른 중학생들의 전문 진로체험기회도 확대해 나가는 등 지역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조은희 구청장은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우수지자체상’ 시상이 처음이라니 더욱 뜻 깊고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구청과 지역방송사가 좋은 파트너로서 서초구민을 주인공으로 하는 멋진 작품을 함께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