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금천구, 추석맞이 전통시장 이용캠페인 개최
상태바
금천구, 추석맞이 전통시장 이용캠페인 개최
  • 백인숙기자
  • 승인 2019.09.0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월 6일 남문시장에서 중진공 서울지역본부와 전통시장 이용캠페인 개최
<전국매일신문 백인숙기자>

- 금천구청, 중진공, 기업인 등 관계자 30여명 참여해 시장 장보기, 가을철 화재예방포스터 배포, 환경미화 활동 등 진행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추석명절을 맞아 전통시장활성화를 위해 6일 남문시장에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서울지역본부와 함께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행사에는 대형마트 및 SSM 진출확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금천구,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서울지역본부 관계자와 관내 기업인 등 30여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전통시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직접 제작한 장바구니를 나눠주고, 온누리상품권으로 제수용품 등을 구입했다. 또, 가을철 화재예방을 위한 포스터를 배포하고 전신주 불법부착물 제거, 시장 주변 청소 등 환경미화 활동을 실시해 시장상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금천구 전통시장 및 상점가 6개소에서는 추석을 맞아 9월 11일(수)까지 제수용품 할인행사, 문화행사, 구민참여 게임, 일정금액 구매고객 경품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성훈 구청장은 “앞으로 많은 주민들께서 전통시장을 편하게 찾으실 수 있도록 시설 및 경영현대화 사업 등을 통해 전통시장을 활성화 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