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18년 신년사) 금천구의회 정병재 의장
상태바
(2018년 신년사) 금천구의회 정병재 의장
  • 승인 2017.12.2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금천구의회 의장 정병재입니다.

 

무술년 새해를 맞아 지면을 통해 독자 여러분께 인사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금천구의회의 발전을 위해 깊은 관심으로 응원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진심

 

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는 흔히 ‘다사다난했던 한해’라는 말을 연말연시면 자주 사용하곤 합니다. 그러기에 다소 식상할 수도 있지만, 이 말만큼 2017년 한해를 잘 설명하는 표현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

지난 한 해 신문 지면은 매번 굵직한 사건사고와 정치적 이슈로 얼룩졌으며 서민 경제에 드리운 먹구름은 아직도 걷힐 줄을 모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날을 되돌아 볼 때, 우리는 어려울수록 힘을 합치고 넘어지면 다시 일어서는 위대한 사람들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무술년 새 해 역시 다사다난한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방분권을 포함한 개헌과 전국동시지방선거 등 주민들의 생활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위기를 다스릴 줄 알고, 반전의 기회로 삼을 수 있는 지혜가 무엇보다 필요한 시기입니다. 우리 금천구 의회도 이러한 시기에 주민 여러분들에게 힘이 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독자 여러분들도 올 한해 소망하시는 모든 꿈을 다 이루시기 바라며, 무술년 새해에도 우리 금천구의회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성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