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초구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서초구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
  • 이신우기자
  • 승인 2018.01.1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일까지…올해 2억원으로 지원금 확대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15일부터 내달 2일까지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 신청을 받는다.

 

구는 지난해 대폭 확대된 1억원의 지원 금액을 다시 2억 원으로 두 배 확대해 여성과 남성이 모두 행복한 양성평등도시 서초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은 ▲양성평등 촉진 ▲여성의 사회 참여 확대 ▲아동․여성의 안전 ▲취약계층의 복지 향상 ▲그 외에 서초구 특화사업 추진, 공동육아활성화사업, 여성친화도시 조성 사업 등 총 5개 분야에 사업당 최대 2천만원 까지 지원한다.

 

서초구 소재 여성 또는 남성 단체뿐만 아니라, 비영리법인(단체)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사업신청은 1개 단체 1개 사업만 신청 할 수 있다.

 

소규모 단체의 경우에도 정관(또는 내부규칙)과 고유 번호증 제출 시 신청할 수 있다.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에 공모하고자 하는 비영리법인(단체) 등은 서초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게재되어 있는 공고문을 참조해 서초구청 여성보육과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응모된 사업은 사업의 목적·내용 및 신청단체 등의 적합성, 사업비 산정의 적정성 및 사업 수행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서초구 양성평등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2월 중 지원 대상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지원금액이 커진 만큼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우수하고 다양한 사업이 발굴되어 추진할 수 있도록 많은 단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신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