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금천구, 제34회 칭다오 국제미용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금천구, 제34회 칭다오 국제미용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 백인숙기자
  • 승인 2018.07.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국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관내 중소벤처기업 5개 업체 선발

-  박람회 참가비용 일부와 번역․홍보 등 행정서비스 지원
- 7월 23일부터 27일까지 구청 홍보마케팅과 방문 또는 이메일 신청 접수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23일~27일까지 중국 칭다오시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34회 칭다오 국제미용박람회’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칭다오 국제미용박람회’는 중국 동부 연해지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B2B(기업간 거래) 미용박람회로 화장품, 헤어, 네일 등 뷰티관련 품목이 전시된다.

 

오는 10월 18일~20일까지 3일간 개최되며, 1200여 개의 기업과 5만여 명의 전문 관람객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구는 이번 모집으로 중국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금천구 관내 수출유망 중소벤처기업 5개 업체를 선발한다.

 

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참가신청서와 사업계획서, 사업자등록증 등 신청서류를 구비해 구 홍보마케팅과(02-2627-2225)로 직접 방문 접수하거나 이메일(fortune2hv@geumcheon.go.kr)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신청 관련서식은 구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고시․공고’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구는 참가업체 시장성 평가결과 등 선정기준에 의거해 참가기업을 선정한다. 최종 선발된 업체에게는 부스임차료 등 참가비용 일부와 홍보, 번역, 차량지원 등 박람회 관련 행정서비스가 지원된다. 
  

이문희 홍보마케팅과장은 “이번 칭다오 국제미용박람회 참가지원이 관내 중소기업들의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수립과 현지 바이어를 통한 수출활로 개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