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관악구, 구민과 함께하는 문화공연 ‘신 소공녀’ 공연
상태바
관악구, 구민과 함께하는 문화공연 ‘신 소공녀’ 공연
  • 백인숙기자
  • 승인 2018.11.1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계 아동의 날 맞아 온 가족 즐길 수 있는 ‘신 소공녀’ 마련

- 오는 21일 관악문화관도서관서 진행

 

 

서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세계 아동의 날’을 맞아 오는 21일 오후 1시 30분, 7시 30분 2회에 걸쳐 관악문화관도서관 공연장에서 넌버벌(Non-verbal) 발레 ‘신 소공녀’를 공연한다.

 

 

어른들이 원하는 대로 학교와 학원에 분주하게 헤매다 쓰러지는 아이들이수호천사의 도움으로 살아나 행복을 누

 

 

리는 꿈을 표현한 작품으로, ‘아이가 행복해야 어른들이 행복하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아동소설로 유명한 프랜시스 호지슨 버넷의 대표적 소설인 ‘소공녀’를 현대판으로 각색한 공연으로 넌버벌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넌버벌(Non-verbal)이란 대사 없이 다양한 퍼포먼스로 스토리를 표현하는 융·복합 문화공연으로 어린이부터 장년층까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장르다.

 

특히 이번 공연은 ‘한여름밤의 호두까기 인형’,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우수한 작품을 선보인 ‘댄스 시어터 샤하르’의 공연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게 한다.

 

공연접수는 네이버 관악뜨락음악회 (http://cafe.naver.com/gwanakstage) 공지사항란에 댓글신청 또는 구 문화체육과로 전화(02-879-5607) 신청하면 된다.

 

박준희 구청장은 “세계 아동의 날을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아동 연극을 준비했다”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행복한 더불어 으뜸 관악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