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소통 간담회로 장애구민 의견에 귀 기울이는 강남구의회
상태바
소통 간담회로 장애구민 의견에 귀 기울이는 강남구의회
  • 박창복기자
  • 승인 2019.03.23 0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장애인단체 회원들과 장애인 복리증진을 위한 정책에 대해 의견 나눠

강남구의회(의장 이관수)는 22일 오후 6층 열린회의실에서 '강남구 장애 구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관내 장애인 단체인 ‘Good Job 자립생활센터(소장 김재익)’와 ‘강남구 장애인 자조모임(회장 이종만)’의 요청에 따라 마련된 것으로, 이관수 의장을 비롯한 이재민, 김광심, 최남일, 김형대 등 강남구 의원들과 단체 회원 16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Good Job 자립생활센터 강현욱 부소장은 ▲강남구의회와 장애 구민 간담회 정례화 ▲장애인․노인을 위한 보조기기지원 조례 제정 ▲장애인 생활체육, 여가문화 공간 마련 및 지원 확대 ▲강남구 컨소시엄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 ▲탈시설 장애인의 자립 준비를 위한 공공주택 지원 등을 요청했다.

▲2일 강남구의회 의원들과 장애인 단체 회원들이 간담회에서 의견을 나누고 있다.
▲간담회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뒷줄 좌측에서 5번째 이관수 의장, 6번째 이재민 부의장)

 

이관수 의장은 “제안해주신 정책들에 대해 신중하게 검토하겠다”며 “강남구의회는 앞으로도 장애 구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현실적인 정책으로 장애인 권익신장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