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서구, ‘꽃이 좋다, 강서가 좋다!’ 개화산 봄꽃 축제 개최
상태바
강서구, ‘꽃이 좋다, 강서가 좋다!’ 개화산 봄꽃 축제 개최
  • 김윤미기자
  • 승인 2019.04.2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둘레길 걷기, 문화마당, 플라워 콘서트 등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체험행사 마련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가 지난 20일 방화근린공원에서 ‘꽃이 좋다, 강서가 좋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개화산 봄꽃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축제는 1부 개회식과 건강 걷기, 2부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마당, 3부 플라워 콘서트 등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체험행사로 구성됐다.

곰바우풍물단의 길놀이로 흥을 돋우고 개회식을 한 뒤 봄꽃이 만개한 개화산 둘레길을 지나 방화근린공원으로 돌아오는 건강 걷기를 진행했다.

이어 클래식 공연과 지역 주민으로 구성된 공연팀의 난타, 라인댄스, 파워댄스 등 약 2시간 동안 다양한 문화 공연이 펼쳐져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오후 4시에는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 댄스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한 플라워 콘서트가 열렸다.

정수라, 박상철, 환호, 설하윤, 오드아이 등 초청가수가 나와 화려하고 신나는 무대를 선사했다.

이외에도 ▲봄꽃 배부 ▲페이스페인팅 ▲캘리그라피 ▲가훈써주기 ▲먹거리장터 ▲경품추첨 ▲민속놀이마당 등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행사도 마련했다.

노현송 구청장은 “개화산 봄꽃 축제는 지역주민과 함께 만든 참여형 문화 축제라 더욱 뜻 깊다”며 “행사 준비에 성심을 다해 참여해 주신 주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