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금천구, ‘정태호 퀄텟재즈로 듣는 시네마 OST 콘서트 JAZZ&CINEMA’ 공연
상태바
금천구, ‘정태호 퀄텟재즈로 듣는 시네마 OST 콘서트 JAZZ&CINEMA’ 공연
  • 백인숙기자
  • 승인 2019.06.1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월 문화가 있는날...26일 오후 7시30분, 금나래아트홀 공연장
<전국매일신문 백인숙기자>

- 6세 이상, 전석 5천원 관람 가능,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정재왈)이 26일 오후 7시 30분 금나래아트홀(시흥대로73길 70) 공연장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산뜻한 ‘재즈’ ‘정태호 퀄텟의 재즈로 듣는 시네마 OST, JAZZ&CINEMA’을 공연한다.

6월 문화가 있는날 공연으로 기획,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의 ‘Si tu vois ma mere’, ‘Seul ce soir’ ▲일포스티노 ‘Bicycle’ ▲남과 여 ‘Un homme et une femme’, ▲드 러블리 ‘Let’s do it’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Wink and a smile’ ▲스윙키즈 ‘Bei mir bist du schoen’ 등 감동을 주었던 주옥같은 명화의 OST를 통해 영화의 감동을 다시 한 번 관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정태호 퀄텟은 ‘La Ventana’의 리더이자 한국대중음악상을 수상한 아코디언/피아노 연주자 정태호를 중심으로 보컬 최용민, 기타 이동섭, 베이스 황인규 총4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날 공연장에서는 아코디언과 기타, 베이스 그리고 감미로운 보컬이 함께 해설이 있는 시네마콘서트를 선보인다.

 

정재왈 대표이사는 “여름의 시작인 6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으로 가족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설렘이 있는 저녁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은 6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5000원이다. 단체 20인 이상, 65세 이상,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는 20%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매는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ac.or.kr) 혹은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문화사업팀(☏02-2627-2989)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