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동구의회 신무연의원, 지방의회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강동구의회 신무연의원, 지방의회 의정대상 수상
  • 이신우기자
  • 승인 2019.06.2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지방자치행정대상 시상
<전국매일신문 이신우기자>

 

 

서울 강동구의회 신무연(상일동, 명일2동)의원은 최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지방자치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지방자치TV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의정대상‧지방자치행정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지방자치행정대상’은 평소 활발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헌신하여 지역민들의 삶의 질을 크게 향상시킨 의원들을 대상으로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신무연 의원은 ‘한번 맡은 민원은 끝까지 책임진다’는 소신아래, 그동안 현장을 중심으로 지역민들의 불편사항과 민원 해결을 위해 왕성한 현장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한부모가족 지원 조례’ 및 ‘1인가구 고독사 예방 조례’, ‘노인 성인용 보행기 지원 조례’ 등을 발의하며 사회적 약자를 위한 지원정책을 적극적으로 강구하는 한편, 냉철한 판단력을 기반으로 불합리한 예산집행과 사업 진행에 대해서도 날카로운 지적과 생산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강동구민의 쾌적한 공동체 주거 환경을 조성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다.

 

신무연 의원은 “앞으로도 늘 초심을 잃지 않는 구민의 대변자로써 현재에 만족하거나 안주하지 않고, 강동구민의 행복,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말보다 실천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