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금천구, 청년 취준생 위한 ‘현직자 직무 멘토링’ 개최
상태바
금천구, 청년 취준생 위한 ‘현직자 직무 멘토링’ 개최
  • 백인숙기자
  • 승인 2019.10.1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6일~23일, 구청대강당과 사회복지센터 실버케어존에서 개최
<전국매일신문 백인숙기자>

- IT, 국내 및 해외마케팅, 인사/기획, 콘텐츠 등 5개 분야 직무 멘토링 실시

- 각 특강별 사전신청자 6명 선발해 1:1 멘토링 진행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16일~23

 

일까지 금천구청 대강당과 사회복지센터 실버케어존(금천구 디지털로9길 68)에서 ‘현직자 직무 멘토링’을 개최한다.

 

고용노동부의 청년센터 운영 공모사업으로 시행하는 이번 행사는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이 직종별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설정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직종별 현직자 직무특성 특강이 이루어지고, 2부에서는 사전 신청자 중 6명을 선발해 1:1멘토링을 실시한다.

 

 

 

현직자 직무특성 특강은 일정별로 ▲국내 마케팅 및 영업(16일, 구청 대강당) ▲MCN / 콘텐츠(17일, 구청 대강당) ▲해외 마케팅 및 영업(19일, 실버케어존) ▲IT/O2O(22일, 실버케어존) ▲인사 및 기획(23일, 실버케어존)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구에 거주 또는 활동하는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청년들은 주관사 홈페이지(http://scgjob.com/gcjob) 또는 사업담당자 이메일(solo255@geumcheon.go.kr)로 신청하면 된다.

현장접수도 가능하나, 현장접수 시에는 1:1 멘토링은 받을 수 없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미래를 준비하는 청년들이 이번 직무 멘토링을 통해 취업 전 관련직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고 자신의 소질과 적성에 맞는 미래를 설계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청년 지원 정책들을 발굴해 청년들의 미래에 대한 도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