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초구,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와 김장 나눔행사
상태바
서초구,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와 김장 나눔행사
  • 이신우기자
  • 승인 2019.11.2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사자, 군인 등 190명 참여 …장김치 1만 9136kg 2392세대 전달 예정
<전국매일신문 이신우기자>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삼성전자 서울 R&D캠퍼스의 후원으로 오는 26일 삼성전자 서울 R&D 캠퍼스 구내식당에서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연다.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삼성전자가 서초구와 함께 지난 2016년부터 지속적으로 펼쳐온 사회공헌활동으로 겨울철 서초구 저소득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시작됐다.

 


이 행사에는 삼성전자 임직원 50여명과 관내 종합복지관 4개소 40명, 봉사자 50명, 군인 50명 등 190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직접 담근 김장김치 1만 9136kg을 서초구 저소득가정 2392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관내 18개 동주민센터와 사회복지기관이 김장김치 지원대상자를 통합 관리해 김장김치 중복지원이나 누락없이 관내 어려운 이웃이 골고루 김장김치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민·관이 적극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구 관계자는 “추운 겨울 김장 담그기 어려운 이웃들이 김장 김치를 드실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힘을 모아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삼성선자의 후원과 복지관, 자원봉사자 분들의 노력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그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