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기 오산시, 저출산 극복 위한 오산드림 오산 청춘을 위한 큐피드 만남 행사, 눈길
상태바
경기 오산시, 저출산 극복 위한 오산드림 오산 청춘을 위한 큐피드 만남 행사, 눈길
  • 오산/ 최승필기자
  • 승인 2019.05.2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오산/ 최승필기자>

국가적으로 혼인 출산율이 떨어지는 가운데 평균연령이 전국 최저 수준인 ‘젊은 도시 오산시’가 미혼남녀들의 만남을 통한 결혼 친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오산시는 지난 18일 오산 컨벤션웨딩홀에서 미혼남녀 38명(남 20, 여 18명)을 대상으로, ‘아이드림오산 청춘을 위한 큐피드’ 만남 행사를 진행했다.
 
오산시 거주 직장인 미혼남녀는 누구나 신청을 통해 참가 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직장인 미혼남녀에게 건강한 만남의 장을 통해 결혼친화 분위기를 조성, 저출산을 극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미팅행사 전문 업체의 진행아래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 진행됐으며, 특히, 전문 MC의 진행 하에 조별 레크리에이션 게임, 테이블 대화, 와인 스탠딩 파티 등 다양하고 실속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중 개성이 넘치고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한 참가자에게 특별 시상식을 진행, 만족도가 높았으며, 행사 결과 7쌍의 커플이 탄생, 참가자들의 축하를 받았다.
 
곽상욱 시장은 “젊은 도시 오산의 이미지에 걸맞게 오산시를 빛낼 청춘 여러분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행복을 키워갈 수 있도록 더욱 성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오산/최승필기자choi_sp@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