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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도시개발공사, 소비자중심 경영 인증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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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도시개발공사, 소비자중심 경영 인증획득
  • 김순남기자
  • 승인 2019.12.15 17:3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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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물전체 CCTV·녹화기 등 관리 SDC중앙관제센터 구축

경기도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는 소비자 중심경영을 실천해 온 노력을 인정받아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도시개발공사는 인증심사에서 고객참여위 운영과 고객서비스 품질체계 구축, 고객만족도 조사 지속상승, 서비스개선 요원인 CS리더선발 운영, 고객중심의 고품질 서비스를 지향하고자 하는 실천노력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시설물 전체 2654개 CCTV 및 녹화기 192대 등(지하차도터널, 주차장, 체육시설, 지하도상가, 도서관 등)을 통합플랫폼으로 관리하는 SDC중앙관제센터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운영의 효율성 및 재난상황 발생 시 성남시 재난안전상황실로 영상이 송출돼 시장지휘로 통제가 가능하고 신속한 재난사고 대응체계로 골든타임 확보가 가능하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소비자안전중심 경영활동으로 인정됐다.

윤정수 사장은 “이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을 통해 공사는 고객들에 신뢰 받는 공기업으로써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고객 관점에서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김순남기자
kimsn@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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