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구 '2019 중소기업 육성기금 융자지원' 시행
상태바
서구 '2019 중소기업 육성기금 융자지원' 시행
  • 인천/ 맹창수기자
  • 승인 2019.03.22 0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 서구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업경영에 꼭 필요한 운영자금을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이번 ‘2019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지원’은 총 40억 원 규모로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지원은 구와 시중은행(기업, 국민, 신한, 씨티, 농협, 수협, 하나, 우리 및 산업은행)이 융자협약을 체결 후, 융자지원 신청업체의 지원 대상 여부 등을 심사평가해 업체당 최대 2억 원을 2~3년 동안 대출 금리의 1.5~2%를 구에서 보전해 주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융자대상은 주사무소와 사업장이 서구에 소재한 업체로서 제조업(전업율 30%이상)뿐만 아니라, 제조업 관련 서비스업, 시내버스운송업, 택시운송업, 자동차정비업(종합 및 소형), 건설업, 전기공사업, 정보통신공사업 및 소방설비공사업 등에 해당하는 중소기업은 신청가능하다.
 융자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은 융자지원 신청서 및 융자금 사용계획서 등을 준비해 2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온라인(http://bizok.incheon.go.kr)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기업지원과(☎ 032-560-4442)로 문의하거나 서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새 소식 및 기업지원과 부서자료실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