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동구꿈드림장학회, 초등 창의인재 특기 장학생 모집
상태바
동구꿈드림장학회, 초등 창의인재 특기 장학생 모집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19.09.1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 인천시 동구는 (재)동구꿈드림장학회 2019 초등 창의인재 특기 장학생을 선발한다고 17일 밝혔다.

 초등 창의인재 특기장학생 선발은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계발해 동구를 빛낼 창의인재로 지원·육성하고, 초등학교 동아리를 활성화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으며, 장학금 지급은 생활비 지원을 위해 동구 지역화폐인 동구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선발 기준은 동구 초등학교 재학생(사립학교 포함) 중 각종 창의인재 분야 입상실적이 있거나 관련 분야 학교 동아리 참여자로, 9월9일 공고일을 기준으로 학생 본인 또는 보호자가 1년 이상 주민등록상 주소지에 실제 거주하는 대상자이어야 한다.

 신청은 18일부터 내달 11일까지로 접수 기간 중 직접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접수를 통해 진행되며, 구비서류를 갖춰 (재)동구꿈드림장학회(동구청 4층 교육아동청소년실)로 제출하면 된다.

 구는 접수된 서류를 바탕으로 선발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장학생을 선발, 내달 중 수여식을 통해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초등 창의인재 특기장학생 선발접수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교육아동청소년실(☎ 032-770-608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동구꿈드림장학회 관계자는 “창의인재 특기 장학생 500여 명을 대상으로 총 1억 원의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라며 “대상 자격 요건을 꼭 확인하고 기한 내 신청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