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인천경제연구원, 11일 조영달 서울대 교수 초청 ‘변화의 시대 진로교육’ 특강
상태바
인천경제연구원, 11일 조영달 서울대 교수 초청 ‘변화의 시대 진로교육’ 특강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19.12.0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경제연구원(이사장 배준영)은 오는 11일 오전 10시30분 영종하늘도시에 위치한 긴마루 비전센터에서 대통령비서실 교육문화수석을 지낸 조영달 서울대 교수를 초청,‘변화의 시대 진로교육’특강을 진행한다.

미래교육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인천경제연구원이 주관하는 이번 특강은 4차산업혁명 등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특성을 이해하고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상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특별강사로 나선 조영달 교수는 현재 서울대학교에서 평생교육원장과 사회교육학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조 교수는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석사, 미국 펜실베니아대학교 철학박사학위를 받고 대통령비서실 교육문화수석, 세계 사범대학회의 의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배준영 이사장(사진)은“시대변화를 선도하는 인재를 키워내는 일이야말로 국가와 지역경제의 펀더멘탈을 튼튼하게 만드는 길”이라며“자녀진로와 진학을 고민하는 인천의 많은 학부모님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특강을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인천경제연구원은‘변화의 시대 진로교육’특강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전화(032-765-2772)로 사전접수를 받는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