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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창군 ‘민원 만족도 UP’ 맞춤형 친절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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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창군 ‘민원 만족도 UP’ 맞춤형 친절교육 실시
  • 순창/ 오강식기자
  • 승인 2018.09.13 1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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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북 순창군은 13일 군민이 감동할 수 있는 친절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군 직원300명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가졌다.
 친절교육은 신뢰받고 사랑받는 공무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감성소통, 고객만족도 향상’이라는 주제로 김춘애강사(현, 한국서비스교육원 원장)의 강의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교육은 민원소통의 기본자세를 이해하고 민원조정능력 향상, 올바른 민원 응대 방법 등에 대해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갈수록 다양해지고 복잡해지는 민원인의 요구에 대한 대면 응대기법이나 전화응대요령, 악성민원 대처방법 등으로 강의가 진행돼 공무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교육생들은 다양한 친절교육과 맞춤형 친절 모범사례도 공유해 군 친절도 향상을 위한 방안도 지속적으로 모색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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