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진도군 ‘보배섬 진도 매력 홍보’ 속도
상태바
진도군 ‘보배섬 진도 매력 홍보’ 속도
  • 진도/ 오충현기자
  • 승인 2018.08.1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서포터즈 운영 시작

 전남 진도군은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역량 있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유저들이 나섰다.
 군은 ‘제1기 보배섬 SNS 서포터즈’들이 지난 14일, 군청 상황실에서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1기 진도군 SNS 서포터즈 단원들은 모바일을 통한 의사소통과 정보를 교환하는데 익숙하고, 홍보에 탁월한 역량을 지닌 33명을 선발했다.


 진도군에 애정이 있고 글쓰기와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20대부터 60대까지의 주부, 직장인, 농업인, 어촌체험마을 사무장 등이 다양하게 참여했다.
 이번에 진도군 SNS 서포터즈로 위촉된 정영주(서울 강서구)씨는 “볼거리와 예술의 향기, 특별한 체험거리가 가득한 보배섬 진도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널리 홍보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연령·직업군이 다양해 분야별로 다양한 기호를 충족하는 것은 물론, 진도군의 매력을 실시간으로 알리는 홍보 전령사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은 앞으로 1년 동안 진도군의 농수특산물, 축제, 행사, 문화 등 다양하고 생생한 현장소식 등 진도군의 숨은 매력을 알린다.


 또 진도군 곳곳을 누비며 관광명소, 축제, 맛집, 미담 등을 자유롭게 취재해 진도군이 운영 중인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와 개인 블로그를 통해 자유롭게 전달한다.
 군은 홍보단의 적극적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포스팅 원고료 지원, 팸투어, 우수단원 표창, 역량강화교육, 간담회 등을 시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