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광양시, 제2기 청년 서포터즈단 모집
상태바
광양시, 제2기 청년 서포터즈단 모집
  • 광양/ 나영석기자
  • 승인 2018.12.17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광양시가 관내 청년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SNS로 널리 알릴 ‘제2기 광양시 청년 서포터즈단’을 모집키로했다.

 

광양시는 오는 26일까지 30명 내외의 청년 서포터즈단을 모집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자격은 광양시 거주 만 18~39세 이하 청년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청년 서포터즈에 선발될 경우 2019년 1년간 광양의 청년정책과 각종 소식 등을 취재해 관련 콘텐츠를 생산하고, 광양시 블로그와 SNS 등에 게재하는 홍보활동을 펴게된다.

 

이와함께 청년 정책에 대한 제안과 아이디어 제공, 각종 관련 간담회에 참석하는 등 청년정책의 공유와 확산에도 참여케 할 예정이다.

 

시는 청년 서포터즈단의 활발한 활동을 위해 취재활동에 따른 소정의 원고료와 봉사활동 시간을 인정하고, 팸투어 지원 등 다양한 활동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청년 서포터즈단에 관심이 있는 분은 시 홈페이지(www.gwangyang.go.kr) 또는 시청 블로그(http://gwangyang.blog.me)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gwangyangsi@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내년 1월 4일 광양시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홍보소통담당관실 미디어팀(☎061-797-1947~1949)에서 안내하고 있다.

 

김영관 홍보소통담당관은 “‘청년 서포터즈단’들이 청년정책에 대해 널리 알리고 시정에 대한 신뢰감을 높일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청년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로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할 ‘청년 서포터즈’단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