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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규일 진주시장 “마음 담은 친절 민원서비스” 당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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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규일 진주시장 “마음 담은 친절 민원서비스” 당부
  • 진주/ 박종봉기자
  • 승인 2019.07.19 0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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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담당공무원과 간담회

 

시민과의 소통공감하는 열린 시정을 적극적으로 펼쳐온 조규일 경남 진주시장이 이번엔 친절 민원서비스 제고를 위해 직접 나섰다.

조 시장은 최근 종합민원실을 방문해 민원담당공무원과의 간담회를 갖고 민원부서 공무원들을 격려하고 창구민원 직원들의 애로사항과 건의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조규일 시장은 “민원서비스의 궁극적인 목적은 상대방의 마음을 얻는 것"이라며 “시민들에게 마음을 담은 친절한 민원 서비스를 다해 줄 것"을 강조했다.

또한 “직원들의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종합민원실과 읍면동 민원실에 비상벨을 설치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최명숙 민원여권과장은“민원실이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편안한 공간이 되도록 직원들과 함께 세심한 부분까지 정성을 다하겠다"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진주/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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